본문 바로가기
척척리뷰/FOOD

세종 장정초밥 감동이 있는 초밥맛집[세종맛집/나성동]

by 타임셀러2 2020. 3. 31.
반응형

상호명: 장정초밥
주소: 세종특별시 한누리대로 253
영업시간: 매일 11:30~21:30 (일요일 정상영업)
전화번호: 041-863-5802
단체석, 주차, 포장 가능

 

맛에 감동이 있는 장정초밥..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척척 학사 김대리입니다.

낮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문득 초밥이 생각나더라고요.

한때 일식 요리사가 꿈이었던 저에게 일식은

저를 동경하게 만드는 음식입니다.

그래서 저는 세종시에 위치한 장정초밥을 다녀왔습니다.

그곳에서 전 초밥 장인의 손끝에서 나오는 

밥알과 해산물의 감동을 맛보고 왔습니다.

맛집 리뷰 시작합니다.

건물 지하 1층에 주차하고 201호에 위치한 장정 초밥을 갔습니다.

입구부터 예쁜 글씨의 장정초밥 입간판이 저를 맞이해 줍니다.

Last Order는 피해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음식 모형이지만 한참을 보고 쳐다봤네요

어쩜 이렇게 맛깔스럽게 잘 만들었을까..

빨리 들어가고 싶게 만드는 모형들..

자세히 보시면 귀여운 고양이 인형들이 있습니다.

아쉽게도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ㅠ

장정초밥 사시미 세트

사시미 세트도 판매합니다.

장정 초밥 세트
메뉴판(1)

초밥 세트 메뉴부터 회 단품까지 식사도 하고

가볍게 술 한잔 하며 담소 나누기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으로 안내받아서 좋은

분위기에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메뉴판(2)

세트메뉴를 먹더라도 아쉬운 초밥은

앵콜 초밥처럼 단품으로 시킬 수 있네요

가격이 전체적으로 사악하지 않습니다

[무난 무난]

코로나19 예방

역시 세종시엔 어딜 가나 방역을 한다는 문구가 보입니다.

장정 초밥 믿고 먹을 수 있겠네요!

하루빨리 코로나 19 없어졌으면 좋겠네요 ㅠ

저희는 장정정패밀리 2人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하자마자 기다렸다는 듯이 샐러드부터 내주십니다.

샐러드는 오리엔탈 드레싱에 파마산 가루를 뿌렸습니다

맛있습니다!

그리고 10분 후 등장한 장정 패밀리 2人세트입니다.

초밥은 사진과 똑같이 나옵니다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장정 직원분께서 토치로 그을린 소고기 초밥

장어 초밥을 먼저 먹는 걸 추천해주십니다.

소고기는 넣자마자 불향과 함께 사라지고

장어는 혀에 녹아 사라지네요.. 데리야끼 소스 맛도 강하지

않고 맛있습니다!

그러나.. 참치 해동이 좀 잘 안된 것 같네요

잘 해동된 참치는 약간 차가우면서 부드럽게

녹아 없어지는 반면 장정 초밥은 그게 좀 아쉽네요

후식 우동

초밥을 맛있게 하나하나 평가하며 먹은 결과

밥위에 올려져 있는 사시미는 신선했고

참치를 제외한 초밥들은 너무 나도 맛있습니다.

사시미 메뉴로 나온 광어 연어 참치는 소주가 땡기더라구요 ㅠ

새우튀김은 제가 먹은 튀김 중 TOP3에 드네요!

세종시에서 초밥이 당긴다면 장정 초밥 추천드립니다.

가세요 두 번 가세요!

 

지금까지 리뷰하는 척척 학사 김대리였습니다.

 

이 글은 지가 내고 지가 먹은 글입니다.

[지. 돈. 지. 먹]

총평

가격 :      ★★★☆☆
맛 :         ★★★★☆
인테리어 : ★★★★☆
친척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