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척척리뷰/FOOD

베트남 여행 대신 쌀국수 맛집 깐띤 /외대 맛집

by 타임셀러2 2020. 3. 30.
반응형

상호명: 깐띤(베트남 음식)
주소: 서울 동대문구 이문로 28길 9 2층
영업시간: 매일 11:00~20:00 (토요일 휴무)
전화번호: 010-5445-1438

해장에 좋은 쌀국수?!

 

안녕하세요 척척 학사 김대리입니다.

날씨가 점점 풀려 밖에 돌아다니다 보니 친구들과 술 한잔 하게 되네요

어제 과음해서 인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쌀국수가 당기네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쌀국수로 해장해야 든든하고 속도 금방 풀리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외대 정문에 위치한 깐띤이라는 베트남 음식 전문점을 방문했습니다.

깐띤은 베트남어로 깨우치게 하다(V) 
베트남 음식을 깨우치게 하다..?

외대 정문 큰 대로에서 골목길로 들어가다

보면 입간판이 절 맞이해 줍니다

베트남 국기색으로 적색이 베트남 느낌을 물씬 느끼게 해 주네요^^

작년 베트남에 위치한 다낭호이안 여행을 다녀왔는데

그곳에서 먹었던 음식과 비교해볼게요! 기대됩니다.

계단을 타고 2층에 위치한 깐띤 내부 전경입니다.

테이블은 8개 정도 있으며 사이드에는 혼자 먹을 수 있는 바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른 손님이 식사하고 계셔서 사이드 테이블은 따로 촬영하지 않았습니다^^]

날씨가 따뜻하니 창가 쪽에 앉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사장님께서 센스 있게 나무의자 위에 앉아 궁둥이

아프지 말라고 방석을 깔아주셨네요ㅋㅋ

메뉴는 [MAIN] , [SIDE] , [DRINK]

깔끔하게 구성되어있습니다.

가격은 전체적으로 무난했습니다.

눈에 띄는 건 타이거 생맥주를 판매한다는 것이었습니다.

보통 베트남 음식점은 병맥주를 판매하지만

다른 가게와 차별화를 주신 것 같네요 ㅋㅋ

[어제 과음으로 술은 입에도 대지 못했습니다;;]

칠리소스와 해선장 소스 그리고 유리병에 담긴

노란 단무지는 셀프로 이용 가능합니다.

욕심은 금물! 먹을 만큼만 덜어먹겠습니다^^

우삼겹 쌀국수[7.0]
분짜[8.0]

분짜 어딜 가나 최고!

특히 고기가 소스에 담겨 나오는 게

다른 가게와 달랐는데요

짭조름한 소스에 고기가 담겨 있으니 간도

쫙 베이고 면하고 같이 먹기 좋네요

분짜 강추입니다^^

3개 메뉴[21.0]

음식은 전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우삼겹 쌀국수는 조금 신경 써주셔야 될 것 같네요 ㅠ

우삼겹의 기름 때문에 끝에는 좀 느끼하더라고요

다음에는 등뼈 쌀국수를 먹어봐야겠네요ㅋㅋ

추가로 전 고수를 너무나도 사랑하는데요

다행히도 고수는 따로 요청드리면 가져다주십니다

아쉽게도 라임은 없었습니다

[노라임]

반쎄오[6.0]

분짜 다음으로 강추 메뉴는 빤쎄오 입니다

반세오 강추입니다^^

사실 분짜보다도 반쎄오가 더 맛있었다는ㅋㅋ

겉은 바삭 속은 고기와 숙주들이 잘 어우러져 있으며

야채와 라이스페이퍼로 쌈을 만들어

소스에 찍어먹으니.. 최고네요!

베트남에서 먹었던 반쎄오 뺨칩니다.

반쎄오 자 한입~아~

같이 동행해주신 아리따운 여성분이 쌈을 싸주시네요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돕니다..

한국외대 앞 깐띤 베트남 음식 강추입니다.

꼭 드셔 보세요!

 

지금까지 리뷰하는 척척 학사 김대리였습니다.

 

이 글은 지가 내고 지가 먹은 글입니다.

[지. 돈. 지. 먹]

총평

가격 :       ★★★★☆
맛 :          ★★★★☆
인테리어 : ★★★★★
친철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