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척척리뷰/DAILY ITEM

가성비 순토 코어 나일론 스트랩 언박싱[알리발]

by 타임셀러2 2020. 3.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척척학사 김대리 입니다.


손목에 시계 하나씩 차고 다니시나요?

제 주변에는 스마트 워치 착용 하는 사람들을 

자주 볼 수 있는데요..

그만큼 시간의 흐름에 따라 시계 트렌드도 점차 변해 가는 것 같습니다.


오늘 리뷰는 제가 데일리로 착용하는 시계인 순토 코어 올블랙 시계입니다.

제가 등산이나 캠핑 갈때 꼭 챙겨가는 필수품입니다.


그러나 큰 단점이 하나 있습니다...!

우레탄 밴드는 쉽게 단선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시계 구매 후 벌써 3번이나 교체 해줬지만 

역시나 이번 캠핑 다녀와서 

짐정리 하는데 줄이 뚝...끊어지더라구요

정품 스트랩 가격은 정말로 사악합니다....

현재 최저가 45,000원  배송비 포함 5만원이 넘어가네요..ㅋ

(실제로 1년 반정도 사용하면 끊어집니다..)

그래서 전 알리발 제품을 서칭하였습니다.



알리에도 워낙 많은 제품이 있었지만 주문수가 많은 

나일론 스트랩을 구매했습니다.

절대 끊어질 일 없겠죠??ㅋㅋ

색도 종류는 5가지가 있습니다.


블랙/ 베이지/ 국방색/ 노란색/ 검


깔끔한 블랙과 국방색을 구입했습니다.


무료 배송은 기본이며 할인+첫가입 축하예금을 

더해 스트랩 2EA에 13,799원에 구매하게되었네요ㅋㅋ

[개 . 이 . 득]

우레탄 정품 스트랩 반값도 안되는 가격에 사다니 놀랍네요 

근데 문제는 배송이 너~~~무 늦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알리하는 사람들은 그러죠~?


" 구매하고 잊을만하면 와.. "


오랜 기다림에는 끝이 있듯이

03/05일날 주문해서 03/16일날 도착 했습니다.

주문한지 2주 만에 와서 생각보다 놀라웠네요..!

배송 받자마자 조립에 들어갑니다.

사진이 좀 밝게 나왔는지 국방색이 좀 밝게 나왔네요;;

[-하단에 착샷 실제 색상 참고-]

가격대비 스트랩 퀄이 상당히 좋습니다.

실밥도 튼튼하고 팔목에 감기는 느낌도 좋고 편안합니다.


센 . 스 . 있 . 다


드라이버도 2개씩 동봉해서 보내줍니다.

이거 없었으면 다이X 갈뻔 했네요..


조립후 비교 사진입니다.

개인적으로 순토 올블랙에는 블랙 스트랩이 잘 어울리는거 같네요!

국방색도 잘 어울리지마 ㅎㅎ 전 블랙이 더..

너무 튼튼해서 끊어질 염려는 안해도 됩니다.


-착샷-

출근룩에도 잘 맞춰 입을수 있어서 좋네요

다들 시계 새로 구입했냐고 물어봐서 ㅎㅎ 

아침부터 기분 좋은 하루를 보냈습니다^^


총 평

가격 : ★★★★★

디자인 : ★★★★☆

착용감 : ★★★☆☆

만족도: ★★★★☆

냄새 : ☆☆☆☆☆


판초우비 같은 냄새가 나지만 한번 소독하고 세척하고 3일정도 지나니 

냄새가 사라집니다. 참고하세요!


척척학사 김대리의 순토 코어 스트랩 구매 지돈지산 (지가 내고 지가 산) 리뷰 마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