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동구 맛집] 호호식당 성수 데이트 추천 코스(메뉴판/가격/위치)

by 타임셀러2 2021. 9. 5.
반응형
상호명: 호호식당 성수
주소: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25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전화번호: 0507-1322-2384

성수 데이트 점심 맛집 : 호호식당

안녕하세요 성수 맛집 가이드 척척학사 김대리입니다.

서울 떠오르는 핫플 성수 아시나요?

성수동 맛집 카페 거리에는 연인 그리고 친구들끼리

놀러 오는 2030 세대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독특하면서도 분위기에 맛까지 보장해주는 

맛집들이 많습니다.

그중에서 제가 다녀온 호호식당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호호식당

뚝섬역 8번 출구로 나와 300m 정도 걸어오다 보면

호호식당을 마주치게 됩니다.

외관은 일본 일반 주택 같네요.

토요일 점심시간대라 그런지 제법 대기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앞에 기다리는 손님들이 있음에도 운 좋게 

2인 좌석으로 바로 입장하게 되었습니다.

외관 모습과 다르게 안쪽은 천장이 높고 

카페 같은 분위기네요

예쁜 창가 자리로 안내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호호식당 메뉴판입니다.

상당히 메뉴가 많아 보이네요

밥이 먹고 싶어서 오므라이스와 돈까스 덮밥을

시켰습니다.

주문하자마자 미소 된장국과 수저 세트를

준비해주십니다.

기본 반찬은 일본식 장아찌를 내어주십니다.

멋모르고 먹었다가 입만 버렸네요 ㅎㅎ

곧바로 오므라이스 나옵니다

계란과 밥 그리고 소스는

환상의 조합입니다.

계란은 적당히 부드럽고 밥도 소고기하고 

치즈가 들어갔으며 소스는 조금 짰습니다.

뒤이어 나온 덮밥입니다.

계란이 반숙으로 나오며 돈까스도 맛있습니다.

그러나 역시 간이 조금 쎄네요..^^

 

전체적인 평으로 맛과 분위기는 추천합니다.

연인과 데이트 코스로도 제격이며

맥주나 음료도 같이 시켜 먹으면 

좋을 거 같네요

지금까지 리뷰하는 척척 학사 김대리였습니다.

이 글은 지가 내고 지가 먹은 글입니다.

[지. 돈. 지. 먹]

총평

가격 : ★★★☆☆
맛 : ★★★☆☆
인테리어 : ★★★★☆
친철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