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그맨 하준수와 안가연 만남에는 환승이별이? 전 여친 법적공방 예고

by 타임셀러2 2021. 7. 13.
반응형

하준수와 안가연 연애 뒤에는 환승 이별이..?

안녕하세요 세상이슈를 알려드리는

척척학사 김대리입니다.

오늘은 연예 관련 사건입니다.

코빅 개그맨 하준수와 안가연의 열애 끝에 

결혼 소식을 발표했는데요

이와 관련해 전 여자 친구의 환승 이별 폭로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건의 전말 하나하나 풀어가보시죠..!

현재 하준수 인스타 계정은 폐쇄된 상태이며

하준수의 전 연인이라고 주장하는  여성은 

"하준수와 연애 및 동거 그리고 결혼을

약속했던 사이로 헤어지기 전 현재 결혼 상대인

안가연과의 바람으로 헤어졌다"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안가연은 개그맨 하준수의 개그우먼 동료이자 웹툰

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전 여인이라고 주장하는 여성은

이어 처참히 그 두 사람에게 짓밟히고 무시당하며

헤어졌으며 현재 우울증 약을 3년째 복용 중이라고

했습니다.  

또 함께 찍은 웨딩사진에 대해서는

"유방암 재발 후 항암을 할 수도 있다는 담당교수님의 말에 

미리 웨딩사진을 찍었다"라는 점에서

전 여인은 암 투병을 했다고 생각되네요

한편 전여인의 폭로 글에 하준수는

12일 새벽" 글쓴이의 주장 전체를 부인하지는 않겠습니다. 

글쓴이에게 상처가 될 만한 일이 있었음은

저로서도 인정하는 바입니다"라며

전 여인과 나눈 메신저를 공개했다고 하네요.

또 하준수는 이 분과 교제 중 안가연과

바람을 피운 것은 인정하지만 이후

도의적으로 관계를 정리했으며,

저 여인과의 관계 정리가 마무리되었을 때

다시 안가연과의 관계를 다시 시작했다고 하네요.

이후 법정공방을 암시하는 글을 남김으로써

서로 법정싸움까지 갈지 걱정이 됩니다.

 

지금까지 연예 세상이슈를 알려드리는 

척척학사 김대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