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척척리뷰/FOOD

[익산 맛집] 꿈에 참치 - 익산 부송동 무한리필 참치 맛집 리뷰

by 타임셀러2 2021. 5. 10.
반응형
상호명: 꿈에참치
주소: 전라북도 익산시 무왕로23길 14
전화번호: 063-832-0037

 

안녕하세요 맛집 리뷰하는 척척학사 김대리입니다.

오늘은 익산 참치 맛집 소개입니다.

익산 부송동에는 참치 거리가 있습니다.

그곳에서 가장 평이 좋다는 꿈에 참치를 다녀왔습니다.

꿈에 참치 

2명이서 3만 원 코스를 주문했습니다.

코스는 25.000원에서

70,000원까지 다양합니다.

여기는 무한리필입니다!

참치 대뱃살 부위부터 머리 부위까지

다양하게 잘 내어주십니다.

해동은 적당하고 맛있으며 몇몇 참치들이 

해동이 덜 됐으나 ㅎㅎ 시간이 지나니 자연스럽게 

해동이 되더라고요 맛있습니다!^^

꿈에 참치는 무한리필 집입니다.

원하는 부위를 말씀드리면 리필해주시는데요

두 번째 접시에서도 해동 잘된 참치들이 보입니다...

두 번째도.. 세 번째도,.. 아낌없이 주는 참치집

정말 애정이 가네요!^^

참치를 주문하고 바로 나오는 사이드 메뉴들!

참치 샐러드부터 참치죽 햄전 여러 가지 메뉴들이

보입니다.

횟집에 빠질 수 없는 콘치즈...

여기 최고입니다.. 3번 이상 리필해도

웃으면서 주시네요.. 대박

꿈에참치 매운탕
꿈에 참치 계란찜

매운탕과 계란찜이 이어서 나옵니다..

매운탕 최고

계란찜은 쏘쏘!

참치 머리 조림 어딜 가나 맛있지만

여긴 좀 더 맛있네요 ㅎㅎ

몇 분 후.. 뼈밖에 안 남았습니다...

맛있는 참치로 마무리...

마지막에는 우동과 알밤 중 선택해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네요

알밥은 평균이며 

우동은 국물이 특이합니다 추천!

이상 익산 참치 맛집 리뷰하는 척척하사

김대리였습니다.

이 글은 지가 내고 지가 먹은 글입니다.

[지. 돈. 지. 먹]

총평

가격 : ★★★★☆
맛 : ★★★★☆
인테리어 : ★★★☆☆
친철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