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척척리뷰/CAMPING

불멍하기 딱 좋은 날씨다! 캠핑 불멍용 장작 구매리뷰(꿀팁포함)

by 타임셀러2 2020. 3.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척척학사 김대리 입니다.

오늘은 캠핑가기 위해서 불멍용 장작을 구매했습니다.


점점 날씨가 따뜻해지는 만큼 작년에 창고에서 자고 있는 캠핑용품을 꺼내는 날입니다.

저는 캠핑장에서 가장 좋은 시간은 불멍 할때라고 생각하네요.

불 피우며 마시는 맥주 한잔은 그 무엇보다 감동이죠^^

충남 공주시에 위치한 캠핑장을 가기위해 근처 장작 파는 곳을 찾아냈습니다!


장작 파는 단골집 입구입니다.

100%참나무라고 하십니다!

저는 작년 캠핑에서도 여기 장작을 구매 했었는데요 

이 장작으로 구워먹은 고기는 잊을 수 없습니다..

이곳은 비닐 하우스 가건물로 지어진 작업장입니다.

나름 세월이 있어 보이죠??

그만큼 장작에 대한 내공이 대단한 집입니다.

열심히 작업중이신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맞아주시네요

부녀가 함께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작업장 내부에는 어마 무시하게 캠핑용 장작이 쌓여 있습니다.

빨리 불멍화로에 넣고 싶네요 ㅠ

보통 장작은 장작용으로 작업 후 최소 6개월 이상 건조 하신다고 합니다.

오늘 구매한 운 좋게도 10개월 건조한 장작이라고 구매 했습니다.

이곳은 믿고 사도 되겠습니다.

(사장님께서 설명 해주시는데 자부심이 느껴지십니다...)



여기는 난로용 쪼갬목이 쌓여 있습니다.


여기서 꿀팁..!



보통 1박 2일 기준 적게는 2~3망 정도가 적당하며 

밤새 오랫동안 불멍을 원하신다면 캠핑용 장작+난로용 쪼갬목

섞어서 구매 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난로용 쪼갬목은 오랫동안 타기 때문!)


캠핑 불멍용 장작은 파레트 위에 놓고 따로 판매하시네요.

제가 갔을때 몇 망 안 남았네요!

늦게까지 운영하시니 꼭 전화 문의하고 가셔야 될 것 같습니다.


캠핑 불멍용 장작 --- 5,000원

난로용 쪼갬목 장작-- 5,000원

확실한건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합니다..

첫 캠핑 때 인터넷 주문 해봤었지만 

여기 장작만 못했어요..

(광고 아님 주의)

친철하게 차까지 싣어 주십니다 ㅠ

1박 2일 캠핑도 하지만 불멍화로도 크지 않기 때문에 

캠핑 불멍용 + 난로용 쪼갬목으로

구매완료 했습니다.


척척하사 김대리 2020 첫 캠핑 장작 구매 리뷰였습니다.


지돈지산  리뷰 마칩니다!

(지돈 내고 지가 산..) 

땡큐



나무나라

010-2103-764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