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TIP

이색데이트 꽃시장 쇼핑 방문 후기 [고속버스터미널 경부선]

by 타임셀러2 2020. 4. 6.
반응형

상호명: 반포 고속터미널 꽃시장(고속버스터미널 3층 화훼시장)
주소: 서울시 서초구 신반포로 194 강남 고속버스터미널 경부선 3층
영업시간: 생화(밤11시 30분~낮 12시) / 조화(밤 12시~ 오후 6시)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02-535-2118

 

 

올해 꽃구경은 다했다..

 

안녕하세요 방문기 리뷰하는 척척 학사 김대리 입니다.

지방 내려갈 일 있으면 항상 강남 고터를 이용했었는데 

항상 위에 큰 글씨로 화훼시장이라는 단어를 본 적이 있습니다.

평소 꽃을 좋아하는 그님과 색다른 데이트도 할 겸

고속버스터미널 화훼단지를 다녀왔습니다.

고속버스터미널 주차를 한 후

곧장 경부선 3층에 위치한 화훼단지로 갔습니다.

토요일 아침이지만 사람들이 제법 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코너를 돌자마자

진풍경이 펼쳐지네요 ㅋㅋ

사람들이 많아서 지나갈 수가 없네요

참고로 화훼단지에 생화는 월. 수. 금 들어오며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즉, 토요일 12시 이전에 방문하면 꽃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근데 둘러보며 상인들에게 이것저것 물어봐도 저렴한건지 도통 모르겠네요..

꽃을 예뻐서 볼 줄만 알았지 시장까지 올 줄 몰랐네요..

흔하디 흔한 꽃들 이름 조차 모릅니다..

꽃들이 가게마다 형형색색을 이루고 있습니다

오히려 꽃봉오리가 덜 핀 것보다는 만개한 꽃들이 더 저렴합니다.

한단에 3,000~15,000원까지 합니다.

꽃집에서 꽃 한번 사려면 적어도 2~3만 원을 주고 구매한

생각하니 정말 저렴한 생각이 듭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서 간 터라 피곤했지만

꽃 냄새 맡으며 쇼핑하니 피로감이 절로 사라집니다.

[여기 오려고,, 6시에 일어난 건 안 비밀!]

상인분들이 새벽같이 일하시고 아침에

피곤하실 만도 한데 완판 하려고 열심히 일하시네요!

 

세일!

이렇게 세일하는 꽃들은 원래 10,000원에 팔던걸

한단에 5,000원 정도로 파격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발품 좀만 팔고 꽃 시세를 어느 정도 아신다면

굉장히 저렴하게 꽃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0123456

올해 볼 꽃들 여기서 다 본거 같습니다..!^^

꽃을 샀으니 이제 집에 꽂아둘 화병을 사러 다른 코너로 이동합니다.

3층에서 생화/화병/조화/장식품/재료들을 모두 팔고 있습니다.

여자들이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라탄백들도 팔고 있습니다.

저는 이곳에서 화병을 저렴하게 7,0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다양항 기자재들도 팔고 있습니다.

꽃들을 장식품이나 자재 색 질감에 따라서 느낌이 천차만별이더라고요

여기 앞에서만 20분 넘게 고민하는 그님을 기다렸습니다.

다 사주고 싶네요ㅠㅋㅋ

상가 안내도

화훼단지 상가 안내도입니다.

이렇게 복잡하니... 왔던 곳을 또 가고.. 또 가고..

2시간 넘게 걸어 다녔습니다.

짐꾼 역할만 해서 힘들진 않네요ㅎㅎ

주차권 무조건 챙겨!

! 여기서 꿀팁!

대중교통이 아닌 자가용을 이용 방문하신다면

주차 을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2시간까지는 2,000원에 주차 가능합니다!

받는 방법은 꽃이나 화병을 구매하면 주차 할인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꽃을 비교적 많이 구매하신 데서 받으시길 바라며

꽃을 적게 산 곳은 안 주실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화병이나 재료들을 구입하는 곳은 보통 5만 원 이상 구매해야지 줍니다!

토요일 장 마감 시간이 되니 하나둘 정리하십니다.

모두들 바쁘게 열심히 사는 모습에 꽃뿐만 아니라

삶의 활력도 얻고 갑니다^^

하나 둘 사다니 보니.. 꽃만 3만 5천 원 치 구매했네요 ㅎㅎ

평소 꽃 가격 때문에 구매 부담이 되셨거나

집 분위기를 바꾸고 싶거나

색다른 데이트를 원하신다면

운동화를 신고 한번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리뷰하는 척척 학사 김대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