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척척리뷰/UNBOXING

심플 스타벅스 신상 머그잔 리뷰 , 마블 화이트

by 타임셀러2 2020. 4. 2.
반응형

 

 

스타벅스 신상 머그잔??

안녕하세요 제품 리뷰하는 척척 학사 김대리입니다.

요즘 어느 집이나 스타벅스 머그잔 하나씩은
가지고 있더라고요
주말 아침 종종 커피를 내려 마시곤 하는데
스타벅스를 좋아하는 제가 집에 어떻게 카페 느낌을 낼 수

있을까라는 생각에 머그잔을 구입하러 가게 되었습니다.

 

 

오늘 방문한 스타벅스 시흥 배곧점은 현재 2곳이 운영되며
얼마 전 오픈한 2호점을 다녀왔습니다.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깨끗하고 새 매장 냄새가 납니다.
요즘 스타벅스 매장은 점점 인테리어가
더 세련되지는 느낌입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굿즈 상품들

하단에는 2020년 신상 벚꽃 시리즈 굿즈들이 눈에 띕니다.

저는 스테인리스 재질의 스타벅스 텀블러를
하나 가지고 있는데 유행을 타지 않아서 좋습니다.
만약 굿즈를 구매하신다면 유행타지 않게 
무늬가 없는 심플한 상품을 추천드립니다.

 

 

옆 코너에는 다양한 커피 원두와 직접 내려 마실 수 있는
캡슐커피, 열쇠고리
그리고 다이어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진열대 한쪽 구석이 제가 찾던 머그잔 코너를 발견했습니다.
옆에는 담요나 찻잔 포트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심플해서인지 다른 머그컵보다 눈에 들어옵니다.
처음 들어왔을 때 진열대에 없어서 직원께 물어보니
진열대 하단 캐비닛에서 꺼내 주셨습니다
사실 이걸 구입하려고 여기 말고 다른 지점을 3군데나 방문했지만 품절되고 없었지만
다행히 이 매장에는 2개나 남아 있었습니다.

 

 

도자기 머그잔이며 마블 화이트 머그컵은
특유의 대리석?? 느낌의 문양이 있습니다.
도자기 반죽을 하기 전 문양을 나타내는
다른 첨가물을 넣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머그잔마다 다른 느낌을 주는 매력이 있습니다.

 

 

구매하고 나오는 길입니다.
스타벅스 머그잔 전용 포장 박스에
담아서 포장을 해줍니다.
여기서 팁은 선물용이 아닌 그냥 구매라면
종이에 싸서 두신다고 하더라고요.
선물용으로 구매하신다면 꼭 직원에게
선물용이라고 요청을 해야겠습니다.

 

 

포장 안에 상품 교환증을 같이 넣어주시네요.
혹시 모를 교환이나 반품이 필요할 때는 이게 꼭 필요합니다.
선물할 때는 이게 꼭 필요하겠으나
저는 바로 사용할 거라서 패스~

텀블러는 구입하면 안에 아무 음료나 한잔 마실 수 있는 영수증 상품권이 있는데 머그잔은 그게 없습니다ㅋㅋ

 

 

박스 안에 쏙 들어가 있으니 더 예쁘네요.
스벅 문양이 음각으로 되어 있어 더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빨리 집에 가서 커피 마셔 봐야겠네요.
이상 척척 학사 김대리의 스타벅스 머그잔
구입 리뷰였습니다.

이 글은 지가 내고 지가 산 글입니다.

[지. 돈. 지. 산]

반응형

댓글